오늘은 변기,비데용품 지라프 ABC 유아변기커버 AA13 깜짝세일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세일전금액 15% 13,9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1,810원 세일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지라프 ABC 유아변기커버 AA13 상품구매


휴대용으로 강추 | 컴팩트해서 휴대용으로 쓰기 좋아요. 쉬 튀는거 벙지하는 볼록한게없어서 데일리보다는 휴대용강추


가볍고 편리해요 | 변기에 잘 맞아서 별다른 지지대 없이도 흔들림이 없고 아이 엉덩이 사이즈에도 잘 맞아서 불편해하지 않네요. 디자인도 세련되어서 인테리어를 크게 망치지 않으면서도 아이에게 친근한 색상이라 좋아요. 차갑지 않은 소재라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구요. 만족합니다.


지라프 ABC 유아변기커버 AA13, 핑크친정갈때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자주 안써서 그런지 견고성도 좋은거 같아요.

가볍고 핑크색이라서 아이가 스스로 올려놓고 용변 보는데 아주 좋아합니다.


지라프 ABC 유아변기커버 AA13, 옐로우친정집에서 가끔가다 쓰려고 샀어요
비데위에 두고 쓰는데 약간 흔들리긴해요 27개월 여아인데 큰 거부감없이 잘 앉아요
가운데 볼록 솟은게 없어서 쉬가 혹시 새진않을까했는데 여아는 걱정안해도 될거같아요ㅋ


지라프 ABC 유아변기커버 AA13, 옐로우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이 정말 좋습니다. 기존 플라스틱 제품보다 아이가 훨씬 편안해 하구요. 그리고 저희집 변기가 좀 길고좁은 편이라 일반 플라스틱 유아변기가 안맞았는데 너무 잘 맞고 좋네요.


지라프 ABC 유아변기커버 AA13 상품구매


The post 휴대용으로 지라프 ABC 유아변기커버 AA13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